본문 바로가기

엄마와 도쿄에서 먹은 인생장어덮밥 |긴자 히츠마부시 빈쵸

되더라_ 2024. 12. 12.
300x250

나는 사실 장어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다. 한국에서 가족들과 장어집에 가더라도 생강 왕창에 소스를 범벅해야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장어를 찾아서 먹을 정도는 아니었다. 

 

하지만 이번에 엄마, 이모들과 여행을 갔을 때 몸보신도 시켜드릴 겸, 일본의 유명한 장어덮밥을 먹으러 가기로 했다. 

 

그렇게 찾은 곳이 바로 "히츠마부시 빈쵸" 긴자가 본점은 아니었지만 체인이라고 하더라도 맛있다고 하여 긴자에 가서 꼭 먹고 싶었다 

 

히츠마부시 나고야 빈쵸 긴자점 위치 및 영업시간 등

 

 

📍 주소 : 일본 〒104-0061 Tokyo, Chuo City, Ginza, 2 Chome−2−14 マロニエゲート銀座1 12F 마로니에게이트 쇼핑몰 12층!

⏰ 영업시간 : 월요일~일요일,오전 11:00~오후 2:30, 오후 5:00~8:00 (브레이크타임 : 오후 2시 30분~ 오후 5시)

 

위치는 긴자의 마로니에 게이트 쇼핑몰 12층에 있다. 쇼핑몰 안에 위치하고 있어서, 대기할 때 시원하게 기다릴 수 있는 장점이 있고, 식사 후 시원하게 혹은 따뜻하게 소화시키며 쇼핑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외부와 내부 모두 쇼핑몰 안에 있는 가게 답게 깔끔하고 세련되어 보인다!! ㅎㅎ

 

히츠마부시-나고야-빈쵸-외부히츠마부시-나고야-빈쵸-내부

 

히츠마부시 나고야 빈쵸 긴자점 예약하는 방법

일본은 맛집의 경우 웨이팅을 해야하는 경우가 왕왕 많다! 하지만 구글에서 미리 예약을 한다면 웨이팅 없이 입장이 가능하다.  아래 링크를 통해 들어가 인원수 날짜, 시간을 선택하면 된다. 

링크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인원수, 날짜, 시간을 선택해 예약을 진행하면 된다. 
24년 12월 12일 현재기준 1월 4일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ㅠㅠ 

*예약을 못했다고 하더라도 현장에서 웨이팅이 가능하니 걱정은 노노!!

 

 

히츠마부시 빈쵸 메뉴 및 솔직 후기

히츠바부시 신쵸는 한국인 드도 많이 가서인지 한국어 메뉴를 준다 ㅋㅋ

'히츠마부시'란 밥 위에 작게 자른 장어를 올린 히츠(밥을 맛있게 보관하기 위한 전용용기)와 양념국물이 세트로 된 향토요리라고 한다. 

 

간장베이스의 달콤짭조롬한 양념을 두벌 바르고 숯불로 고소하게 구워낸 갓 구운 장어를 따뜻한 밥과 먹으면 그곳이 천국..!

 

가격은 0.75마리가 3950엔

1마리 4950엔 

1.5마리 6950엔으로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진짜 그 가격을 주고 먹어도 아깝지 않을 만큼 정말 정말 맛있다

 

 

 

히츠마부시-나고야-빈쵸-장어덮밥
히츠마부시-나고야-빈쵸 장어덮밥

 

사진으로 보니 또 먹고 싶다.. 윤기는 좔좔 , 양념은 달달 짭조롬하고 장어는 숯불향이 은은히 나면서 고소하다.. 1도 느끼하지 않았다 ㅠㅠㅠ 

 

'

이렇게 따뜻한 녹차를 주는데 녹차를 먹으며 입을 깨끗이 정리할 수 있고, 맥주 한병을 추가 주문해 같이 먹으면 그곳이 바로 헤븐...!! 

 

한식을 좋아하시는 엄마와 이모들도 한마리를 뚝딱 드셨다 ㅠㅠ 

 

일본 도쿄 긴자에 가면 꼭 꼭 히츠마부시-나고야-빈쵸에 들르시길 바란다...!

 

 

300x250

댓글